Yngwie_Malmsteen.

yngwie_malmsteen_by_middeneaht

malmsteen_yngwie_1988

yngwie_malmsteen_1987-01-11_far_beyond_the_usa_front

guitarheros86

yg6

gplayer

누구에게나 그렇듯 국민학교 고학년에서 중학교에 이르는 시기

무아지경을 경헙하게 된다.

_물론 당시에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_

생각의 꼬리는 끊기 어렵고,

물론 멈추는 것은 불가능 하다.

명상은 생각의 꼬리를 최소화 하여 한_가지_를

이어 나갈 때 느끼는 희열을 추구하는지 모른다.

누구에게나 그렇듯 국민학교 고학년에서 중학교에 이르는 시기

무아지경을 경헙하게 된다.

_물론 당시에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지만…_

내게 국민학교 고학년에서 중학교에 이르는 시기

잉위맒스틴의 마칭아웃과 롸이징폴스가 있었다.

특이한것은

내겐 그당시 반항도 저항도 없었으며

목소리는 변화 하지 않고

35세까지 이어졌다.

나의 목소리는 디프레스 3기경

겪게되는 기관지 수축기

과도한 흡연으로 변화했다.

아무것도 들리지 않고 보이지 않는

빨간색 바디에 깜장 버튼이 귀엽던 소니 워크맨과

잉위맒스틴의 마칭아웃과 롸이징폴스 카셑과

함께떠난 중학교 2학년 극기훈련 3박4일

내내 나는 밥먹는 시간도 잊고

숙소  가생이 작은 보일러실의 몰래 흡연 회동을 제외하곤

나의 빨간바디 깜장버튼의 소니 워크맨은

오토리버스 기능을 적극 활용

무한 반복 재생 되었었다.

즐거운 것은

지금이라도 나의 발성에 연결되어

기타 싸운드로 변환되는 시스템이 있다면

난 잉위맒스틴과 함께

RISING FORCE와 MARCHING OUT

앨범의 전곡을

훌륭하게 합주 할 수 있다.

또 하나의 꿈은 나의 발성과 나의 기타를

나 자신의 프로세스를 이용해

동조 시키는 것이며

결국 모든 표현이란 것이

표현을 결심하게 되면 그러 하지만

생이 끝날때 까지

적어도 포기 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그것이 표현 되어지는가 하는것은 성실의 문제이지만

결국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이미 즐겁다.

이미 마음으로 생각의 줄기가 한_줄기_가 되는 순간

을 때떄로 찾게 될때면

이미 내 귓가에는 잉위맒스틴과의 합주가 들려오기 때문이다.

누구나 그렇듯…

REmind YOUR kidHOOD.

OBEYYOURHORRMONE.













~ by raytaker 켬 4월 5, 2009.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