쏯떼빨렸다 김태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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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 심리학에서의 행동발달 단계를 보면 삼세 이하의 아가들은

입력

이외에 출력이 거의 되지 않으며 -물론 그이전에 출력도 무수히

많으나 그것은 프로세스에 의한 것이라기 보다는

하드 디스크에서 바로 나오는 리피트에 불과하다. 나의 여동생의

경우 삼세 이전에는 한마디도 말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삼세에서 오세 사이에

출력이

프로그래밍 된다.

중요한것은 육세 이후 프로세스의

자기 프로그래밍 능력 – 스스로 생각하고 조합하는 능력 –

이 시작되는데 이때는 무엇을 출력하는지도

모르고 뒤죽박죽 저장되어있는 데이터를 섞어 쏟아 내게 된다.

누구나 이때가 되면 한가지 대상에 대해

두가지 이상의 상반된 논리를 섞을 줄 알게 되는데

어른이 보기에는 이상하기도 하고 대부분은

거짓말

의 형태와

흡사하다.

이전에 기본 프로그래밍이후의 상위 레벨의 프로그래밍 즉,

논리적 분류

또는

옳고그름

또는

좋고 나쁨

의 추가적인입력이 이때 잘 이루어져야 하는데

대부분의 어른은 이때

어린이

나무라기 바쁘다.

미운일곱살.

– 난 이때의 어린이를 가장 사랑한다.-

결국 이때 생성된 이차 프로그래밍이

스스로 성장해 가기위한 또는 사회 씨스템에 코넥하기 위한

자기 프로그래밍

기반이 된다.

가장 좋은 프로그래밍 방법은

‘같이 놀기’

말하자면 같은 눈높이로

놀아주는

고민해 주는

문제를 해결해 보는

프로그래밍

과정인데 이때의

현재 우리나라 어린이 들은 놀이방에서

방치

되고 있다.

다행인것은

난 이때 엄마와 이모들 그리고 이십대 중후반의 혈기왕성한 그들의

친구들과 아빠가 잠든사이 유엔빌리지 디스코텍으로 함께 탈출해

탁자위에서 음악에 몸을 맡기고 흔들어댔다.

난 그때 탁자 아래로 내려올 생각은 꿈에도 못했다.

내 얾니는 아이큐 이큐 도합 사백삼십이 넘는것이 확실하다.

그리고 훌륭한 최면술사이다.

+ 200604140416 ORCHID FRaGRANCE.


obey UR

HORR

MONE.

everykidsRjeaneo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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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y raytaker 켬 3월 2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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